Tmap과 대한민국 구석구석 사용자 활동 데이터 기반으로 추천한 인기 맛집 중에서 부산 강서 핫플 인기 맛집 업소의 내용입니다.
부산 강서 핫플 인기 맛집
‘상세정보 보기’를 클릭하면 해당 업소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녹산용가든
웅장한 규모의 모임하기 좋은 한우전문점
- 부산광역시 강서구 낙동남로682번길 94
- 웅장한 크기가 입구부터 예상되는 녹산용가든은 넓은 주차장은 물론 깔끔한 외관과 소규모 인원부터 대규모 단체까지 수용이 가능한 실내 공간이 인상적인 곳이다. 고기를 파는 건물과 일본식 용장어를 파는 식당도 있으며 한쪽에 녹산용가든 자체에서 운영하는 카페도 있다. 한 장소에서 든든한 식사와 여유롭게 커피까지 가능하다. 취급 메뉴는 프리미엄 한우와 한돈이며 고기가 나오기 직전 불과 함께 기본 반찬들이 세팅된다. 유아 놀이방과 연회장도 완비되어 있다. 회식, 돌잔치, 회갑연, 생일파티를 하기에 안성맞춤인 장소이다.
- 상세정보 보기
장룡수산 본점
가성비 좋은 민물장어 맛집
- 부산광역시 강서구 낙동남로 749
- 장룡수산은 부산과 경상남도의 대표 민물장어 양식업체로서 30여 년간 양질의 민물장어를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식당이다. 푸짐한 양과 맛으로 대기가 늘 있는 맛집이라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해 두었다. 기본 상차림은 상추와 겉절이, 마늘 그리고 장어와 궁합이 좋다는 생강이 나온다. 메뉴는 민물장어 소금구이 단일메뉴지만, 장어구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민물장어 어묵과 시래기된장 등도 있다. 또, 민물장어 중탕액도 판매하고 있으며, 장어구이 포장도 가능하다.
- 상세정보 보기
금빛노을
부산 강서구 어른들이 좋아하는 무인카페
- 부산광역시 강서구 둔치강변길 658-1
- 강서구 둔치도 무인 카페 금빛노을이다. 둔치도 마을은 도시의 모습과는 달리 정겹고 운치있는 모습이 특징적인 곳이다. 금빛노을 카페는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는 무인 카페이기 때문에 손님들이 알아서 챙겨 가고 정리까지 해야 한다. 아메리카노, 인스턴트 커피 및 각종 차 종류가 있고 식빵과 잼, 그리고 뻥튀기가 있어 적당량 가져다 먹으면 된다. 먹은 컵 설거지까지 스스로 해야 한다. 금빛노을에는 본 건물 내부 외에도 크고 작은 하우스들이 몇 개 있고, 외부에도 자리가 많아 편하다. 금빛노을은 주차장이 넓은 편이다. 걸을 때마다 정성이 느껴지는 산책로도 있다. 대저 생태공원, 맥도 생태공원이 인접해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다.
- 상세정보 보기
낙동강오리알 본점
오리소금구이와 오리뼈탕이 맛있는 오리요리 전문점
- 부산광역시 강서구 상덕로 35-1
- 고소한 오리 소금구이가 인기인 한식당이다. 2층 규모로 깔끔한 분위기다. 소금구이, 오리탕, 석쇠구이, 버섯전골, 백숙, 찜 등 다양한 오리 요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굵은 소금을 뿌려 구워 먹는 소금구이가 단연 인기다. 단체 방문 손님을 위한 버스도 운영하고 있다. 오리백숙은 요리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예약이나 출발 전에 미리 전화를 해두면 빨리 먹을 수 있다. 다른 양념 없이 고기 하나로 승부하는 대저맛집이다. 몸보신에도 좋아 가족 단위 손님이 많이 찾는다. 낙동강오리알은 근처에 유명 카페들도 많아 식사 후에 들리기 좋다. 식당 앞 주차 공간도 넉넉하며 전기차 충전하는 곳도 있다. 정거벽화마을, 렛츠런파크 등이 인접해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다.
- 상세정보 보기
이프리오
낙동강 뷰가 한눈에 들어오는 카페
- 부산광역시 강서구 범방4로 32 이프리오
- 카페 이프리오는 부산 강서구에 있다. 블랙&화이트의 외관에 내부는 심플, 모던한 분위기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다. 카페 앞으로 낙동강이 흘러 전망 좋은 자리에 앉으면 낙동강 뷰를 한눈에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건물 앞에 주차장이 넓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건물 전체를 사용하며 1층에는 일반석, 단체석, 화장실이 있고, 2층에는 테라스와 개별룸이 있다. 3층은 루프탑이다. 루프탑은 13세 이하는 이용할 수 없다. 커피와 빵, 디저트뿐만 아니라 낮 12시 이전엔 샌드위치, 샐러드, 피자 등 브런치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단체석과 개별룸이 있어 모임 하기 좋다.
- 상세정보 보기
어라우즈로스터리
낙동강을 보며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대형 카페
- 부산광역시 강서구 르노삼성대로 630
- 부산 명지에 있는 어라우즈 로스터리는 편안한 느낌의 우드 소재와 멋스러운 벽돌이 주는 따뜻한 감성이 가득 묻어나는 곳이다. 골프 연습장을 지나 안쪽으로 들어오면 카페가 있다. 총 3층 건물로 이루어진 어라우즈 로스터리는 1층에 야외 테라스가 있어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하다. 2, 3층 모두 통창으로 바다와 낙동강 뷰를 볼 수 있어 뷰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3층에는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개별 공간이 있어 독립된 공간이 필요할 때 방문하면 좋다. ※ 반려동물 동반 야외만 가능
- 상세정보 보기
포레스트3002
바다를 바라보며 편히 쉴 수 있는 공간
- 부산광역시 강서구 낙동남로682번길 262(녹산동)
- 탁 트인 넓은 잔디밭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다. 소품, 옷, 모자 등을 판매하기도 하고 가끔 시간이 맞을 때는 재즈, 클래식 공연도 감상할 수 있다. 언제든 캘리그래피 체험을 해볼 수 있도록 파스텔, 물감과 붓, 펜 등이 구비되어 있다. 샌드위치, 크루아상, 케이크부터 피자 종류까지 있어 다양한 메뉴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카페 내부 곳곳을 살펴보는 재미가 있고 지하에는 비밀스러운 공간 ‘부산스런 갤러리’도 있다. 부산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사진 전시를 볼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하다. 예약하면 이곳에서의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 상세정보 보기
대저할매국수
저렴한 가격으로 인심 좋은 할머니의 손맛
-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중앙로 337(대저1동)
- 다양한 종류의 국수와 호박죽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대저할매국수는 안전행정부와 부산광역시, 강서구가 지정한 물가 안정 모범업소로 선정된 식당이다. 모든 음식은 직접 원하는 양만큼 담아서 먹을 수 있는데, 면과 김 가루, 단무지 등의 고명을 취향껏 담고 비빔장을 올려 비빔국수로 즐기거나, 간장 양념을 올려 멸치 맛국물 육수를 부어주면 잔치국수로 즐길 수 있다. 고추 절임으로 매운맛도 조절할 수 있다. 멸치 맛국물 육수는 아궁이를 이용해 가마솥에 끓이는데, 흔치 않은 아궁이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심 좋은 할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이곳은 ‘포도밭 대저할매국수’로도 알려져 있는데 가게 앞에 포도밭을 직접 가꾸어 휴게공간으로 개방하고 있다.
- 상세정보 보기
영진돼지국밥 부산 강서구
부산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오션시티8로 31(명지동)
- 수육 백반으로 유명한 국밥 전문점으로 부산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인 돼지국밥 맛집이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 판매하고 있는 순댓국과 비슷하지만, 부산에서 먹는 돼지국밥은 특유의 맛이 있다. 영진 돼지국밥은 부산 내에서 체인점 형태의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곳으로 어느 곳을 가든지 맛있는 돼지국밥을 먹을 수 있다. 국밥도 유명하지만 수육 백반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반찬과 국밥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소면 등 푸짐하게 한 상 차려진다.
- 상세정보 보기
명지첫집
된장찌개와 함께 나오는 보쌈정식이 대표 메뉴
-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8(명지동)
- 40년 경력의 2대를 이어온 명지첫집은 좋은 소금으로 만든 9가지 젓갈과 명지 대파로 맛을 더한 보쌈과 족발 요리를 선보이는 집이다. 수육과 갖가지 반찬이 된장찌개와 함께 나오는 보쌈정식이 대표 메뉴이며, 점심 세트메뉴에는 기본 보쌈정식 메뉴에 고등어구이 또는 젓갈 9종 중 택일할 수 있다. 부산 명지는 예로부터 대파와 소금이 유명한 곳이라 명지의 질 좋은 소금으로 직접 담근 젓갈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색 있으며, 500g씩 포장하여 판매도 한다. 음식의 만듦새는 물론 담음새까지 하나하나 정성이 느껴지며,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에 프라이빗하게 구분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손님들이 선호한다.
- 상세정보 보기
다온나루
모두가 편안히 쉬어가는 카페
- 부산광역시 강서구 범방3로46번길 21(범방동)
- 부산 강서구에 자리한 한옥 카페로 ‘ㄱ’자 형태의 고풍스러운 구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좋은 일이 한꺼번에 들어온다는 의미의 순 한글 ‘다온’과 조만강, 서낙동강을 끼고 자리한 쉼터라는 의미에서 ‘나루’를 합하여 이름을 지었다. 경상도 사투리로 모두 오라는 의미의 ‘다온나’도 연상시키는 이름이다. 카페 내부에서는 통유리 너머 널찍한 마당을 눈에 담을 수 있고, 한옥 특유의 따스하면서도 감성 넘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별채 지음당에는 온돌방 구조의 작은 방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머물기 좋다. 또 지음당 외부에는 야외 테이블이 있어 따뜻한 햇살과 부드러운 바람을 즐길 수 있다.
- 상세정보 보기
앙로고택
인간문화재가 건축한 부울경 최대규모의 낙동강뷰를 볼수있는 한옥카페
- 부산광역시 강서구 식만로 122(식만동)
- 앙로고택은 인간문화재가 건축한 한옥카페이다. 본관과 별관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음료와 빵을 함께 판매하는 베이커리 카페이다. 실내에서는 큰 통 창을 통해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야외 테이블에서는 낙동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아메리카노는 물론 우유를 베이스로 만든 말차나 로투스 우유크림, 베이비치노, 미숫페너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메뉴가 다양하다. 또한 앙로고택은 포토존으로도 유명하다. 별관 강가 나룻배를 배경으로 한 컷, 2층 옥상에서 한옥을 배경으로 또 한 컷, 인생 샷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 상세정보 보기
로빈뮤지엄
<코카콜라 테마카페>로 앤틱한 빈티지소품 및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는 곳
- 부산광역시 강서구 신호산단1로140번길 71(신호동)
-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로빈뮤지엄은 <코카콜라 테마카페>로 널리 알려진 카페이다. 앤틱한 빈티지소품 및 다양한 볼거리들이 즐비하여 이색적인 분위기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다. 구석구석 다양한 소품들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다.
- 상세정보 보기
정원오리촌
산초 열무김치로 유명한 오리탕 맛집
-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오션시티10로 12731-10
- 명지동 행복마을 안에 있는 정원 오리촌은 넓은 매장에 빈자리가 없을 만큼 유명한 맛집이다. 대표 메뉴인 오리탕은 청둥오리 살을 발라내고 뼈째 끓여 나오지만 불판에서 한소끔 더 끓이다 보면 국물이 졸아 칼칼한 맛이 일품이다. 밑반찬 하나하나가 모두 맛있지만 특히 산초(초피)를 넣어 익힌 열무김치가 인기다. 주차장이 있지만 만차 시 공영 주차장에 하면 된다. 명지철새탐조대가 인접해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다.
- 상세정보 보기
오리한상 명지본점
특별한 날 가족 외식하기 좋은 오리 한상
-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국제9로 66지봉빌딩 2층
-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오리한상은 좋은 재료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기분 좋게 외식할 수 있는 공간이다. 개별 룸이 폴딩도어로 설계되어 인원수에 맞춰 최대 60인까지 수용할 수 있다. 또한 무항생제 등급 판정을 받은 귀한 청둥오리고기를 사용하고 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야채를 사용한다. 식당에는 유아 놀이방이 있고, 식당 바로 옆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울림 공원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부모님들이 마음 놓고 식사할 수 있다. 공원 나들이 후 온 가족 외식하기 안성맞춤이다. 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된다.
- 상세정보 보기